본문 바로가기
  • 오러클의 사주명리
사주명리/셀럽

기안84 결혼?

by 오러클 2024. 10. 1.

기안84 결혼은 언제 하는 게 좋은지 보려고 한다. 

 

35 무인대운의 중반을 넘어가고 있다. 정관대운으로 직장인이라면 직장운이 좋을 수 있고 자리 명예에 좋은 시기다. 갑작스러운 일들이 자주 발생할 수 있고 건강에도 주의가 필요하다. 술은 마흔 전까지만 자주 마시고 되도록 금주하는 것이 좋다. 간 췌장에 크게 무리가 올 수 있는 시기이다. 

 

다행히 런닝을 꾸준히 하고 있는 걸로 봐서는 건강에 신경을 쓰고 있는 듯하다. 

 

 

결혼을 가장 빨리 굳이 해야 한다면 2027년에 하는 것이 이로워 보인다. 나의 상상력으로 2025년 내년에 만나서 동거하다가 26년도는 혼인신고만 하고 27년에 결혼식을 하는 것이 좋을 거 같다. 만약 올해 만날 수만 있다면 좋겠지만 진중하게 사귀기 쉽지 않은 시기다. 본인이 노력을 해야 연애를 할 수 있다. 이번 대운에는 단기적인 만남은 가능하지만 오랜 만남은 쉽지가 않다. 그래서 노력이 필요하다. 소개를 많이 받던지 들이대던지 많이 만나봐야 좋다.  

 

아니면 그냥 45세 넘어서 해도 괜찮을까? 괜찮다 하지만? 배우자에게 지고 살아야 할 수도 있다. 지고산다라는 워딩이 불편할 수 있겠지만 걍 부인을 받들고 살 가능성이 높다. 그리고 그렇게 해야 결혼할 수 있다. 다행히 그 시기에는 여자들이 많이 들이댈 수 있으니 많이 만나보면 좋겠다.

 

기안84 본인만 그런 결혼생활이 좋다면 45세 이후의 결혼도 좋다.   

 

교육, 예술, 종교, 법무/의료 분야에 종사하는 여성이라면 더욱 좋다.

외국 태생자도 좋다.   

 

기안84의 사주 구조상 생과사에 대한 궁금함이 많다. 운동 신경이 좋지는 않다. 충동적인 면이 많고 실속을 차리는 성격에 먹고살만해도 부업을 찾아 하는 일과 재물에 대한 행동은 계속한다. 다행히 그렇게 번 현금을 건물로 묶어놨으니 다행이다.

 

권투 킥복싱과 같이 타격 운동을 좋아한다. 운동은 계속 꾸준히 하는 게 본인에게 매우 이롭다. 다이어트하고 금식하고 운동하고 이런 것들은 이롭다. 안 좋은 음식 그만 먹고 절주 한다면 당연히 더 좋다. 하지만 갠지스 강물을 마시고도 멀쩡한 기안84...

 

마지막으로 45세쯤 40대 중반부터 기존 부동산만 들고 신규 부동산은 하지 않는게 낫다. 물론 경제적 상황이 이자 감당이 되는 수준이라면 괜찮겠지만 부담이 커질 수 있는 대운이기 때문이다. 다행인지 모르겠지만 일 때문에 더 바빠질 수 있어 그럴 여유가 없을 수도 있겠다. 

 

*시간은 그냥 임의로 한 것임. 왠지 원진이 있을 거 같아서 오시로. 해시 천라지망 가능성도. 온라인에서 오전 9시 10시라는 썰이 돌기는 하지만 왠지 오전 11시35분 근처일거 같은...

'사주명리 > 셀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손흥민 이적 관련  (0) 2024.11.05
MLB 김하성 선수  (2) 2024.11.05
윤여정 선생님 사주  (3) 2024.10.07
민희진 사주  (12) 2024.09.30
귀문살이 있으면 무속인 팔자?  (2) 2024.09.03